IoT/비대면 금융
비대면 금융 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통해 고객서비스 경쟁력 제고,
비대면 채널의 보안 강화 및 안정성을 위해 관련 시스템을 고도화 합니다.
비대면 마케팅 채널을 활성화하고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비대면 채널의 보안 강화 및 안정성을 제고하기 위해
전자금융 FDS 탐지영역을 확대하고 관련 시스템을 고도화합니다.
- 태블릿PC
- 스마트폰
- 인터넷
- TV,냉장고
- 실명확인
- 계좌개설
- 자산관리
- 대출
- 01다양한 인증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 제공 및 프로세스 간소화
- 02UI 및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비대면 상품가입 편의성 제공
- 03고객분석 기반 비대면 마케팅 시스템 고도화 및 비대면 마케팅 채널 확대
- 04맞춤검색 및 정보제공 기능, 개인화 영역 강화 등을 통해 고객 성향에 맞는 특화상품 제공 확대
- 05다양한 비대면 금융채널 지원 및 향후 확대 적용을 위한 기반 구축
- 06전자금융 FDS 탐지영역 확대 및 시스템 고도화
대표 실적
prev-
2022 우리종합금융 디지털채널 고도화 사업
우리종합금융
2022 우리종합금융 디지털채널 고도화 사업 + -
NH콕마이데이터2.0 자산관리 고도화(기획/디자인)
상호금융
NH콕마이데이터2.0 자산관리 고도화(기획/디자인) + -
2022년 NH농협 올원뱅크 차세대플랫폼 구축
농협은행
2022년 NH농협 올원뱅크 차세대플랫폼 구축 + -
2021년 NH농협 기업디지털 금융 고도화 기획/디자인
농협은행
2021년 NH농협 기업디지털 금융 고도화 기획/디자인 +